상단여백
HOME 정치 한강25時
김성기 가평군수 "민선 7기, 7가지 군정방향 중점추진하겠다"김성기 군수 배식봉사 활동 등 첫날 공식일정 소화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9.01.02 16:02
  • 댓글 0
김성기 가평군수(오른쪽)가 올해는 공직자를 대상으로 배식봉사활동을 갖고 공식일정을 시작했다. 지난해 첫날은 어르신들에게 무료급식 봉사를 했다. 사진=가평군

김성기 가평군수는 민선7기 군정의 새로운 깃발을 올리고 힘차게 출발하는 첫해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6만4000여 군민들과 소통하며 주민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결과 군정 각 분야에서 24개의 기관 표창을 수상하는 등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포문을 열었다.

2일 김 군수는 "새해에는 민선7기 출범이후 군민 여러분께 제시했던 새로운 비전과 약속을 위해  7가지 군정방향을 제시하고 중점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김 군수가 제시한 7가지 중점 군정방향은 △아이부터 노인까지 행복한 가평 △활력넘치는 지역경제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진 관광도시 △부유하고 생동감 있는 농촌건설 △쾌적하고 살기좋은 전원생태도시 △자연환경을 지키고 재난없는 안전한 가평 △인재육성과 평생교육 실천 등 7가지다. 

김 군수는 "지역발전을 위한 각종 공모사업에 도전, 총 4개 사업 222억여원의 국도비를 확보했다"며 "올해 역시 군민의 믿음에 보답하고 우리가 꿈꾸는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창조도시’를 실현하기 위해 어느 해 보다 열심히 뛰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그는 군민‧공무원‧전문가가 함께 참여해 7개분야 81개 전략과제로 완성된 장기종합발전계획을 실천하는 원년으로 삼아 열심히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700여 공직자와 함께 하나된 마음으로 군민의 삶이 좀 더 윤택해지고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믿음과 신뢰의 행정을 펼쳐 나가겠다” 며 “군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으로 군정에 힘을 보태 주신다면 희망과 행복이 넘쳐나는 가평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평군은 기해년(己亥年)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성기 군수를 비롯한 국과소장 및 읍면장 등 200여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열었다.

김 군수는 시무식 후, 본청 희복식당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새해맞이 배식봉사 활동을 갖고 격려하는 등 첫 일정을 공직자들과 함께하며 사기를 북돋아 주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정동균 양평군수 “청렴은 선택이 아닌 모든 공직자의 사명이자 의무”
정동균 양평군수 “청렴은 선택이 아닌 모든 공직자의 사명이자 의무”
양평군
양평군 "물맑은 양평 농·특산물로 설 선물 하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