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사람들
조광한 남양주시장 "일정 취소, 제설사항 긴급점검"13일 주요도로변, 고갯길, 교량구간 등 강설에 시민불편 없도록 제설 요청, 읍면동장에 지시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8.12.13 18:05
  • 댓글 0
조광한 남양주시장이 일정을 취소하고 안전관리대책회의에 참석해 와부, 진접 행정복지센터, 조안면등에 직접 전화를 걸어 제설대책 긴급점검으로 하고 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13일 기존 일정을 취소하고 시청 재난종합상황실을 방문하여 강설에 따른 제설사항 등을 긴급 점검했다.

조광한 시장은 이날 지성군 부시장 주재로 범정부 사회기반시설 안전관리대책 회의가 열리는 시청 재난종합상황실을 방문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조 시장은 강설에 따른 시민들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설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관계공무원들에게 당부했다.

이날 조 시장은 박부영 교통도로국장 등으로부터 지역 내 강설 및 제설상황을 보고 받았다.

특히 고갯길, 교량구간 등 강설 취약지역에 대한 제설대책을 강구하라고 지시했다.

조 시장은 와부, 진접 행정복지센터장과 조안면장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지역주민들이 강설로 인해 불편이 없도록 제설을 당부했다.

와부센터장과 조안면장에게는 시우리와 월문리 고갯길, 교량구간 제설 및 결빙 사항을 직접 현장 확인을 통해 점검토록 요청했다.

김동환 기자  today-news@hanmail.net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정동균 양평군수 “청렴은 선택이 아닌 모든 공직자의 사명이자 의무”
정동균 양평군수 “청렴은 선택이 아닌 모든 공직자의 사명이자 의무”
양평군
양평군 "물맑은 양평 농·특산물로 설 선물 하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