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개그우먼 김신영, 남양주시 홍보대사가 되다
  • 뉴스부
  • 승인 2018.09.30 10:29
  • 댓글 0
조광한 남양주시장 집무실에서 개그우먼 김신영씨가 남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남양주시

남양주시는 개그맨이자 라디오 DJ로 활동 중인 김신영씨가 남양주시 홍보대사가 됐다고 30일 밝혔다.

남양주시에 따르면 김신영씨는 매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진행하고 있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오키도키~ 맥킨토시~ 이다도시~ 남양주시~”를 외치며 평소 남양주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김 씨는 “남양주시에 관심이 많았고 지인들도 많이 거주하고 있어 라디오 진행시 종종 남양주시를 소개하기도 했었는데 홍보대사로 위촉해주셔서 영광이며, 남양주시가 전 국민의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활동의지를 밝혔다.

조광한 시장은 “남양주시는 앞으로 발전가능성이 많고 힐링하기 좋은 도시이기에 남양주의 좋은 점을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도록 홍보를 부탁드리며, 앞으로 남양주시의 얼굴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김신영씨는 첫 번째 홍보대사 활동으로 시 홍보영상을 찍었다. 앞으로 2년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남양주시를 알리기 위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부  webmaster@hangangnews.tv

<저작권자 © 한강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남양주시 64하내천봉사대
남양주시 64하내천봉사대 "사랑의 연탄, 4천장 봉사...올해 7년째"
국민의힘 인재 영입 1호, 조광한 前 남양주시장...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남양주(병) 지역 출마 선언
국민의힘 인재 영입 1호, 조광한 前 남양주시장...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남양주(병) 지역 출마 선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